작성일 : 15-07-29 18:43
정말 너무 좋은곳이었어요!! 스님 보고싶어요♥
 글쓴이 : 김지윤
조회 : 11,225  
스님스님~ 저 저번주에 템플스테이 하고 온 지윤입니다!!^^
 
이제야 여기에 글을 쓰네요ㅠ
 
서울생활은 여전히 정신없지만 그래도 템플스테이 이후에 한결 주변을 여유있게 둘러볼 수 있게 된거 같아요~
 
스님은 잘 지내고 계시죠???ㅎㅎ
 
오늘은 비가 아침에 엄청오더니 지금은 안오는데 엄청 습하네요ㅠㅠ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주룩 흘러요;;;
 
선암사에 있을 때는 덥기는 했어도 이정도는 아니였던거 같은데..ㅠㅠ
 
서울에 잘 올라오셧다 가셨나요?? 서울은 눈뜨고도 코베어가는 곳이라고 제가 말씀드렸었는데!!!ㅎㅎㅎ
 
 
벌써부터 선암사가 그리워지네요ㅠㅠㅠ
 
정말 다음 번 갈 때가 이번 겨울이 될 지, 내년 여름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그 때는 오래있다 갈거에요!!!ㅠㅠ 그 때 가면 또 "뭣하러 왔냐~"하고 스님은 그러시려나??ㅎㅎ
 
 
스님. 항상 몸 건강하시고 건강 유의하셔요~ 아프시면 안돼요!!
 
제가 종종 편지 보낼게요~
 
이 글을 언제 보실지는 모르지만 늦게 보셨다고 신경쓰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스님 바쁘신건 제가 아니까!ㅎㅎ
 
항상 밝고 즐겁게, 수다는 좀 줄이면서^^ 열심히 살게요!!
 
보고싶을거에요 스님 ㅠ_ㅠ
 
오늘은 이만 줄일게요. 성불하십시오스님^^!!!
 
 
추신. 올라와서도 생각해봤는데 역시 템플스테이는 스님께서 하셔야 할 거 같아요!ㅎㅎㅎ
 
        스님 없는 템플스테이는 상상이 가질 않네요ㅠㅠ 그러니 바쁘시더라도 템플스테이는 계속 맡아주셔요^0^
 
추신2. 사무장님!!! 있는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편의도 많이 봐주시고, 있는 동안 항상 웃으면서 대해주시고!!
 
          복 받으실거여요~ 사무장님 정말  멋있어요~ 짱짱!!!ㅎㅎ
          (이거 스님께서 사무장님 칭찬 쓰라해서 쓰는거 아니에요!!ㅎㅎㅎㅎ)

등명 15-08-25 18:11
 
지구가 태양의 중심을 관통할 즈음이면 세상은 밝아지고 더워지겠지 ..
일손도 잡히지 않고 어디론가 피서를 떠나고 싶은 계절 .
푸른 숲과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에 앉아 물따라 길따라 여행을 떠나본다 .
지윤아 !  그래 요즈음 근황이 어떠하냐 .
7 급 공무원 시험을 치르고 찾아온 선암사 .
차분한 마음으로 결과를 기다리던 너의 모습이 대견스럽지 않더냐 .
아직은 어린 나이에 세상사는 요령이라도 터득한 듯 제법 의연하지 않더냐 .
애를  태운다고 결과가 나아질 것도 아닌바에야 과거심에 억메이는 것도 부질없는 일이더라만 ..
그게 어디 말처럼 쉬운 일이더냐 .  흰 고무신을 신고 오른발과 왼발의 동작을 마음으로 챙겨보니
한 눈 팔던 발이 정신이라도 차린 모양이지 ?  ㅋㅋㅋ
이제 너가 머물다 간 도량에도 제법 찬 기운이 느껴지고 , 매미 소리도 한층 깊어진 듯 하구나 .
매미는 6 년 동안 땅 속에 살다가 7 년 째 되는 해 여름 세상으로 나와 , 보름 정도 푸른 창공을 날으다
짝짓기로 알을 남기고 생을 마친다고 사람들은 연민을 가지더라만 ..
어찌보면 우리 인간들도 일평생 어둠 속에 살다가 죽을 때가 되면 인생의 무상함을 깨닫고
우화등선 하는 것은 아닌지 ..
보일듯이 보일듯이 보이지 않는 나 !  내가 나를 보지 못해 생기는 번뇌로 부터 벗어나기 위해 ,
모양도 없고 색깔도 없고 집착도 없는 나를 찾아 내면으로의 길을 떠나 보련다 .
사무장과 함께 유괘하게 지내다 간 너에 대하여 덕담을 나누었단다 . 부디 행복하거라 .
 
 

Total 11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3 예뻐지는 나?~ (1) 비아 09-23 12047
102 템플스테이 참가가 처음입니다 (1) 보현 09-18 13921
101 감사합니다. (1) 향기 08-11 8851
100 정말 너무 좋은곳이었어요!! 스님 보고싶어요… (1) 김지윤 07-29 11226
99 벌써 일주일. (4) 풍경소리 06-30 15859
98 잘 올라왔습니다 (2) 배정희 06-27 8962
97 일상으로 돌아오니.... (1) 필통 06-21 8496
96 선암사 템플스테이 다녀와서.... (등명스님께.… (2) 한송희 06-15 13602
95 감사합니다 그립습니다. (3) 배정희 05-29 7500
94 선암사 템플 인연에 합장 올립니다 (1) 향림 05-12 12630
93 검지스님! 그립습니다~ (1) 최윤진 05-06 9610
92 우리의 교장선생님!등명스님! (2) elaine 05-04 6666
91 스님^^ (1) 민영" 01-25 6812
90 등명스님~ (1) 쿠쟈 10-24 9169
89 선암사, 그리고 아름다움..^^ (1) 이해진 10-20 8135
 1  2  3  4  5  6  7  8